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파리 겔랑 본사의 노하우를 전수받은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힐링 스파 계절에 따라 변하는 남산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도심 속 진정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호텔 인근 상인은 “마사지 비용이 14만원쯤 할 것이다”라며 “1시간 반 마사지에 그정도 가격을 받고 있다는 것이 많이 비싸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사우나 안에 이발소가 있는 것이 신기했던 그는 가이드로부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체험하러 갔다. 사우나 내부 남성 이발소에서 여성 종업원을 고용해 유사성행위가 의심되는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 11번가는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텔에 적혀있는 것 처럼 모든 건물들이 자연친화주의에 건물들도 제주 전통가옥을 표방해서 멋스러웠다. 마사지 해주시는 이모님이 뉴뉴만한 손녀가 있어서 예쁘게 봐주시고 이거 저거 챙겨주셨다. 지난 1월 19일 오후 호텔수성 1층 로비로 들어섰다.


락커로 돌아오자마자 바쁘게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고 사우나를 벗어나고자 했다. 현장에 계속 있었다면 불쾌감을 주체할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 여성 종업원은 아무렇지 않은 듯이 일반적인 마사지를 시작했다. 어깨와 목, 팔과 손 등을 주무르며 진행된 마사지를 받으며 ‘이상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데?


리베라 청담 지하 1층에는 스포츠마사지, 체련실, 사우나와 이용실이 함께 있는 피트니스 센터와 귀금속 가게, 피트니스센터 사무실이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죠.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가 직접 그린 그림이 미디어 아트 속으로 쏙! 아이들이 자유롭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친구가 그 마사지사에게 길길이 화를내는동안 그남자는 자신이 제몸을 만진것을 부정한것외에는 무슨소리를 하건 조용히 yes, i understand, i agree..라면서 몸을 사리더군요. 몸과 마음 마사지 / Body Mind and Soul (90분)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활력과 진정 효과를 주는 마사지예요. 그리고 마지막 단계로 남성성의 부위를 손으로 접촉하는 일명 '핸드 서비스'가 15분 정도 이뤄진다. 간단하게 작성을 하였고 나는 특히 목, 어깨가 좋지 않아 표시하고 강하게 받기를 선택했다.


허브볼, 등 라스톤 테라피, 얼굴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스파누마루 스페셜은 90분간 진행되며 혼자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커플 타이 마사지는 아늑한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족욕은 10분정도 진행되고 족욕과 함께 같이 즐길 따뜻한 차도 제공되어서 편하고 조용하게 1인룸에서 족욕 할 수 있었습니다. 10분정도 족욕 진행 이후 드디어 아로마테라피가 시작되는데요.


아무튼 일단 변호사를 선임하고 전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그 후 친구가 담당 형사와 전화통화를 하니 검사가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결정을 내렸다고 하더군요. 저 역시 성범죄에서 여성의 주장만을 듣는것은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무조건적으로 여자가 희생자이며 남성이 한 행동은 다 범죄라는 식의 결론은 억울한 남성피해자를 만들수 있으니까요. 코리아나 호텔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시설' 코너에 "8층에서 편안한 여유를 즐기세요"라며 사우나 시설을 소개하고 있지만 마사지에 대한 내용은 없다.


그래서 어깨 스트레칭도 살짝 동반된 테라피로 진행하니 이전에 어깨가 결리는 증상이 사라지더라구요. 그 외 빗과 드라이기 그리고 고데기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점도 맘에 들었어요. 데스크나 응접공간은 아담했고 이름 모를 좋은 향이 나서 마사지 받기 전부터 차분히 릴랙스 되는 기분이 들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신제품에서도 새로운 계절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11월 14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와이프분이랑 가실꺼면 원데이 쿠킹클래스도 괜찮을거같아요... 혼자갔을때도 갔는데 여자친구 데리고 가니까 좋아하더라구용... 코로나 후로 관광객이 더 늘어난 느낌이었습니다... 이동시간을 러쉬아워만 피하면 괜찮으실거같습니다! 숙소는 하야트 플레이스 방콕 수쿰빗인데 구글 맵으로 보니 주로 관광할 곳과 아주(?) 가깝진 않더라고요.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생각과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저니’가 된 이야기. 지극히 개인적일지라도 그 순간들은 우리에게 명백한 Journey(저니)였다.

펀초이스 바로가기 펀초 펀초 펀초 펀초이스 바로가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